티스토리 뷰

건강이야기

마카의 효능

하루리라 2018. 3. 27. 16:00

 

 

마카는 남성과 여성의 성기능 강화와 질병의 치료 및 예방에 좋은 식품입니다. 남성 에게는 성 기능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또 여성에게는 호르몬의 조절이 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생리통이나 폐경기 증후군 또는 만성피로 및 빈혈에 잘 듣는 식품입니다. 마카는 사람뿐 아니라, 가축이 마카를 먹고 번식력이 개선되고, 또 기력을 좋게 하여 몸의 면역력을 지켜 준다고 합니다. 마카는 수많은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효과가 있지만, 그래도 그중에 제일인 것은 성기능에 관한 것이다.

 

여성들 에게만 좋은 식품이 아니라, 마카는 남성들의 강장 식품으로 마카의 섭취 만으로도 성기능이 왕성해지는 특징을 지녔다고 합니다. 스트레스로 인하여 발기 부전이 오면 마카를 복용하면 발기부전을 없애며, 건강한 남자로 거듭나게 도와줍니다. 현대인들은 이런 발기 부전이 오면, 비아그라라는 약품이나 병원에 가서 다른 약으로 도움을 받게 되는데, 단점은 화학 약품은 오래 복용하게 되면, 심장에 무리를 주어 심장마비가 일어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마카는 이런 부작용 없이 많이 또 오래 복용 시 발기부전에 개선 효과를 높여 줍니다.

 



높은 고원지대임에도 불구하고 잉 카인들의 체격 조건이 무척이나 좋았고 또 여성들의 피부는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진 것에 주위의 나라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 나중에 밝혀진 바, 마카를 먹었던 것입니다. 마카는 전쟁에 나가는 군사들에게만 체력을 보충하라고 먹이는 식품이었고, 또 잉카족의 귀족들만 먹는 강장식품이라고 합니다.

 

마카는 여성의 호르몬의 한 종류인 에스트로겐의 생성을 해주며, 여성의 생식기능을 좋게 해 줍니다. 안데스는 아주 높은 산에 위치해 있어, 기압이 무척이나 높고 공기가 희박하여, 보통사람은 살기 힘든 곳입니다. 이런 곳에 사는 경우 여자들은 임신하기 쉽지 않다고 합니다. 이런 환경을 극복하기 위해서 페루 사람들은 임신을 하기 위해 준비하는 여성에게 마카를 먹였다고 합니다. 위에도 설명했듯이 마카는 호르몬 작용을 해 주기 때문입니다.

 

나이가 들면 이 에스트로겐은 점점 줄어들고 노화가 오게 됩니다. 특의 40대 말에서 50 대초쯤 여성들은 호르몬이 급격히 감소합니다. 생리가 없어지면서, 폐경이 오게 되며, 또 이로 인하여, 뼈에 칼슘이 급격히 빠져나가 골다공증이 오고, 영양 상태의 악화로 호르몬의 불균형이 올 수 있습니다. 남성도 일생에 사춘기로 한 번의 호르몬의 영향을 받지만, 여자는 일생에 두 번의 호르몬의 변화를 겪게 되는데, 한 번은 사춘기 또 한번은 "갱년기"라는 또 한 차례의 변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때 마카를 복용하게 되면, 에스트로겐의 호르몬을 촉진시켜 여성의 생식기의 활동이 활발 해 지고, 만약 임신이  불가능했던 여성이 마카를 섭취하게 되면 임신의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지금 현대의 여성들은 종종 임신이 잘 안 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는데, 임신을 하려면 몸에 각종 약을 주입하거나, 각종 화학 약품을 먹기도 합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 몸의 세포를 손상시킬 수 있고, 자연 물질이 아닌 화학 물질이 몸에 들어와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카는 천연 성분의 생약성분으로 음식이나 약으로 섭취할 수 있는 식품입니다. 부작용이 전혀 없는 식품이며, 농약이나 비료를 주지 않은 천연 식품으로 불임치료나 여성 질환에 섭취를 한다면, 몸 전체를 건강하게 해 주고, 아기를 임신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마카는 천연 생약이기 때문에, 오랜 기간 섭취를 하여도 몸에 아무런 부작용이 없고, 오히려 오래 복용하면, 몸의 균형이나 호르몬 균형을 맞춰 준다고 합니다. 오래 복용 시 오히려 임신이 잘 되게 해 주고, 임신이 안 되는 여성이 마카를 섭취하면 3개월 안에 임신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건강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바라기씨의 효능과 부작용  (0) 2018.03.28
도라지의 효능  (2) 2018.03.27
모링가의 효능  (0) 2018.03.27
소루쟁이의 효능  (0) 2018.03.26
와송의 효능  (0) 2018.03.26
댓글